· 한돈자조금사업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 2020. 1. 1 ~ 2020. 12. 31
단위: 천원
구 분 | 2020년 예산 | 비 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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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비 | 백분율 | ||
농가 거출금 | 18,392,000 | 51.6% | |
정부 지원금 | 5,450,000 | 15.3% | |
이익 잉여금 | 11,781,585 | 33.1% | |
합 계 | 35,623,585 | 100% |
단위: 천원
구 분 | 사 업 내 용 | 예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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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홍보 | ❍ TV•라디오 광고 ❍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옥외 및 스포츠 광고, PR사업, 방송 프로그램 제작·협찬 ❍ 홍보행사 추진, 한도니 캐릭터 홍보, 소비홍보물 제작 |
8,230,000 (23.1%) |
유통구조 | ❍ 한돈인증사업 및 유통홍보, 한돈인증사업 홍보, 한돈 판매 차량 지원 사업 | 1,004,400 (2.8%) |
교육 및 정보제공 | ❍ 대의원 및 한돈인 간담회, 농가정보제공, 세미나 및 회의 등 개최 지원, 가축분뇨처리 및 양돈장 환경 개선, 축산악취저감 컨설팅 사업, 아름다운 한돈농장 가꾸기 캠페인, 돼지FMDㆍ열병(CSF·ASF) 박멸대책위원회 운영, 지역 한돈농가 교육 및 교류 지원, 현장 밀착형 실습교육·연구 ❍ 즉석 육가공품 제조 교육, 영양사 대상 부위별 가공 체험 교육, 전국 어린이 대상 한돈 교육, 한돈 소믈리에 자격증 사업 ❍ 한돈 전산관리시스템 운용 ❍ 거출홍보 |
5,248,332 (14.7%) |
조사연구 | ❍ 질병 청정화 연구 ❍ 소비자 행태 분석, 한돈 관측 및 수급관리 연구 ❍ 자조금사업 성과 분석 ❍ 실태수요조사 |
480,410 (1.3%) |
수급안정 | ❍ 가격안정사업, 지역별 시식회 및 한돈 판매촉진, 지역특화사업, 한돈 소외계층 전달, 한돈 판매촉진 및 판로확대 지원사업, 한돈인증점 활성화 지원, 직장인 대상 ‘한돈 웰빙부위 알리기’ 캠페인 | 11,536,120 (32.4%) |
운영관리 | ❍ 인건비, 물건비, 기타경비 | 1,460,114 (4.1%) |
기타비용 | ❍ 징수수수료 ❍ 선거 및 감사 |
1,363,833 (3.8%) |
기타 예비비 | ❍ 수급 안정 예비비 ❍ 기타 예비비 |
6,300,376 (17.7%) |
합 계 | 35,623,585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