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자조금소식지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TV속한돈]한돈꽃 필 무렵! 한돈, 맛있게 꽃 피우다!
2019-10-24


 

TV 속에서 우수성과 안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한돈의 고군분투는 9월에도 이어졌다.

 

배우 공효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지원사로 이름을 올렸으며, 추석맞이 선물로도 여러 차례 한돈 선물세트가 등장했다.

 

tvN D 유튜브 <김보성 의리뷰>

젊은 세대에게 이른 바 ‘언박싱’ 영상이 유행이다. 언박싱이란 상자를 연다는 뜻으로, 구매한 상품의 상자를 개봉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것을 말한다.

 

배우 김보성 씨와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 씨가 의기투합해 색다르고 신선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며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김보성 의리뷰>에서 한돈 언박싱 리뷰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돈을 브랜드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데 한돈은 브랜드가 아니라 국산 돼지를 한돈이라고 부릅니다!”라고 한돈이 브랜드가 아닌 우리나라 농가에서 길러진 국산돼지임을 알렸다. 또한 “요즘은 위생상태가 좋아서 살짝 덜 익은 상태로 드셔도 괜찮습니다”라는 멘트를 통해 한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한돈 선물세트 현물협찬

9월에는 한가위 맞이 추석선물로 한돈 선물세트가 여러 차례 등장했다. KBS2 <해피투게더> ‘명품배우 선물세트’ 특집편에서 출연자인 김응수 씨, 김상호 씨, 박해수 씨, 이창훈 씨 네 명의 배우에게 ‘우리 돼지 한돈 세트’가 증정됐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추석맞이 속풀이쇼 세계 팔씨름 대회의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화려한 선물로도 ‘최고급 한돈 선물세트’가 등장했다. 팔씨름 우승자에게 주어진 특전으로 우승자인 에바와 크리스에게 증정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JTBC <아는형님> 가을운동회 아형장사 씨름대회의 우승자에게도 한돈 선물세트가 주어졌다. 남자부 우승자 개그맨 이진호와 여자부 우승자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상화 선수가 황금소와 한돈 선물세트가 선물로 받고 매우 기뻐했다.

 

9월에도 라디오 청취자들과의 만남은 이어졌다. <박승화의 가요속으로>에서는 “대한민국 한돈농가와 함께하는 매주 수요일은 우리 돼지 한돈 먹는 날! 밥상 위의 국가대표 한돈에서 한돈 선물세트를 드립니다!”라는 캠페인과 함께 매주 수요일마다 4세트의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에서는 “국산 돼지고기는 모두 다 한돈! 한돈을 생산하는 한돈농가에서 우리돼지 한돈 선물세트를 드립니다”라는 협찬 멘트와 함께 매일 1세트의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