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자조금소식지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한돈몰, 추석 선물세트로 전년 대비 매출 295% 신장
2019-01-03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 높은 상품으로 한돈몰 선물세트 구매고객 지속 증가

 

 

한돈몰의 올 추석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보다 295% 신장된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구성과 저렴한 가격이 매출 상승의 큰 요인으로 작용했으며, 오프라인 판매도 두드러졌다는 평가다. 한돈선물세트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요인은 대량구매 할인 및 10+1 할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 덕분이다. 특히 선물세트 대량구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직전 명절 대비 할인율을 5% 추가하여 대량구매 시 총 금액의 15%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기업 및 단체 고객 대상 선물세트 매출액이 설 대비 2.2배로 크게 상승했다. 또한, 소비자의 가격 및 품질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함으로써 선물세트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매출 상승의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번 추석에는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한돈 선물세트 판매도 두드러졌다. 롯데백화점, 이마트24가 오프라인 최초로 한돈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였고, 그 결과 2017 추석 대비 유통사의 한돈선물세트 매출액이 25% 신장하였다. 특히 2017년 설부터 한돈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는 하나로마트는 가격 및 품질 측면에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며, 매해 판매수량 및 매출액의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2019년 돼지의 해를 맞아 더욱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한돈 설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선물세트는 한돈몰(http://mall.han-don.com)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