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한돈 다릿살 소비 촉진, 동네 정육점 1,001곳 나선다
2020-10-08



 

 

한돈자조금, 한돈데이(10.01) 기념 2달간 정육점 방문 고객 대상 인증샷 이벤트로 경품

홍보대사 백종원 개발한 한돈 뒷다릿살 레시피, 매장별 1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돈데이(1001)를 기념하며 전국 한돈 취급 정육점 1,001곳에 인증샷 포스터와 한돈 비밀 레그시피리플렛을 배포하며 한돈 다릿살 소비촉진에 나섰다.

 

한돈자조금은 매년 야외 축제를 개최했던 101일 한돈데이 축제가 코로나19로 취소된 가운데, 많은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이 줄어든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1130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육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돈 비밀 레그시피리플렛은 백종원 한돈 홍보대사의 뒷다릿살 레시피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돈을 위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다. 각 매장당 100개 한정 수량으로 해당 매장을 찾아 한돈 다릿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받아볼 수 있다.

 

 


 

 

 

정육점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는 백종원과 손 하트를 만들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해당 매장에서 한돈을 구매하고 포스터 앞에서 한돈 구매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돈 선물세트, 한돈 굿즈 세트, 한돈 육포 세트 등을 매달 450명에게 증정한다. 이 이벤트에는 #3696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거나 개인 SNS에 이벤트 명과 구매 정육점 이름을 해시태그에 포함해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 매달 이벤트 참여가 가장 많은 정육점 5곳에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여 각지의 한돈 판매 정육점 소상공인에게 힘을 북돋아 줄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소비자가 한돈을 가장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인 정육점에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새롭게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백종원 대표의 특별한 레시피로, 한돈 다릿살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깊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