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한돈자조금, ‘대종상 영화제’ 후원하며 국내 영화계 응원
2020-06-03

한돈자조금, ‘56회 대종상 영화제에 후원 및 한돈 선물세트 협찬

코로나19로 영화제 3개월 연기, 국내 영화계 침체국내 영화인들 응원하고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국내 영화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63일 개최되는 제56회 대종상 영화제에 후원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오는 63일 개막하는 56회 대종상 영화제에 후원하며 한돈 선물세트를 전달한다.

 

국내 영화산업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영화 개봉 연기, 대다수 극장의 영업중지 등 침체 위기를 겪고 있다. 이에 제56회 대종상 영화제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본래 예정이었던 225일에서 3개월가량 연기하기도 했다.

 

이에 한돈자조금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영화계를 응원하고자 후원과 함께 한돈 선물세트를 협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영화관람의 어려움, 사회적 분위기 등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한국 한국영화 시장의 발전을 위해 작은 도움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힘을 보탠 한돈농가의 마음이 국내 영화인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종상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지난 22, 56회 대종상 영화제를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무관중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제 시상식은 MBN에서 생중계된다.

 

출처: 농어촌경제신문(2020.06.03) http://ekrnews.mediaon.co.kr/news/article.html?no=125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