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한돈자조금-해밀학교 사회공헌 업무협약
2019-08-21

한돈농가-가수 인순이, ‘다문화가정 청소년 지원’ 손잡아


● 한돈자조금, 다문화가정 청소년 식생활 복지 위해 연간 1톤 한돈 지원 약속

● 한돈몰 구매 금액의 일부 적립해 지원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으로 큰 의미 


#1 한돈자조금-해밀학교 다문화가정 청소년 지원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21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해밀학교에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와 해밀학교(이사장 김인순, 가수 인순이)가

다문화가정 청소년 지원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 한돈자조금, 해밀학교에 한돈 1,000kg 지원

21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해밀학교에서 열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와 해밀학교(이사장 김인순, 가수 인순이)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에서 하태식 위원장이 인순이 이사장에게 한돈 1,000kg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해밀학교 인순이 이사장,

한돈 명예홍보대사 신인상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3 한돈, 최고에요!

21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해밀학교에서 열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와 해밀학교(이사장 김인순, 가수 인순이)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에서 해밀학교 교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21일(수) 강원도 홍천에서 해밀학교(이사장 김인순, 가수 인순이)와 다문화가정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문화 청소년을 위한 대안학교인 해밀학교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과 해밀학교 인순이 이사장 등이 참석해 취약계층 및 다문화가정 청소년의 식생활 복지를 위한 다양한 사업에 상호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협약식 후에는 해밀학교 35명의 학생들과 한돈 두루치기로 점심 식사를 함께하며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돈자조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 고객 구매금액 일부를 적립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으로 마련된 기금을 활용해 연간 1톤의 한돈을 해밀학교에 지원하고, 해밀학교는 수혜대상인 다문화가정 청소년 및 지원기관 발굴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을 구입해주신 국민들의 정성을 모아 다문화가정 청소년의 식생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매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해밀학교와 상호 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인순이 이사장은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 중 하나인 한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해밀학교 학생들도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