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자조금소식지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한돈몰,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 선택 폭 넓히고, 가격은 낮추고
2019-12-27

 

자조금소식지


한돈몰,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

선택 폭 넓히고, 가격은 낮추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설 명절을 맞이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한돈 선물세트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돈 선물 세트 캠페인은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10년 이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명절 맞이 캠페인이다. 이번 설 한돈 선물 세트는 삼겹살, 목살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도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도 2만~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6만~1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로, 고객들이 선물세트의 목적에 꼭 맞는 맞춤형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돈몰을통해 한돈 선물세트 구매 시, 신규 가입쿠폰(5,000원)과 한돈 선물세트 전용 쿠폰(1만원)을 적용해 최대 1만 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데, 한돈 선물세트를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5%의 추가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운영하는데, 후기를 작성해 올린 고객 중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태식 위원장은 “연말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선물 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한돈 선물세트로 가족, 이웃들과 따뜻한 연말연시와 설 명절을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