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자조금소식지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 개최
2019-08-08


‘캠핑장에서는 모두다 한돈’… 뜨거운 호응에 가을에도 한돈캠핑

 

한돈자조금(위원장 하태식)이 지난 6월 15일부터 6월 16일까지 이틀간 경기 가평군에 있는 청평 와이캠핑장에서 진행한 ‘2019 돈고돈락(豚GO!豚樂!) 캠핑 페스티벌’이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캠핑족들에게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며 캠핑의 대표 메뉴인 한돈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했다. 현장에서 실시한 ‘삼겹살 50% 할인 행사’는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올해 캠핑 페스티벌에는 총 100팀이 참가하며 성황을 이뤘는데, 참가 가족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한돈 패키지를 비롯해 한돈 기념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이번 캠핑에서는 ‘정육왕’으로 유명한 유튜버 박준건 정육사가 진행한 ‘한돈 부위별로 맛있게 굽는 방법’ 행사와 정육왕이 알려준 한돈 맛있게 굽는 방법을 참고해 자신만의 한돈 굽기 비법을 뽐낸 ‘한돈 굽기경연대회’가 참가자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됐다. 한돈 굽기경연대회에서 1등 한 가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이 외에도 한돈자조금은 캠핑 참가 가족들을 위해 한돈 보물찾기 등의 이벤트와 메가벌룬 퍼포먼스. 콘서트 형식의 보이는 라디오 등의 레크리에이션 행사를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 굽기경연대회, 한돈을 활용한 레크리에이션, 특별 할인 판매 등 재미있고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한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소비자들이 한돈을 맛보고 한돈을 더욱 신뢰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앞으로도 적극 추진, ASF 등으로 어려운 시간을 지나고 있는 한돈농가들에게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10월에 가을맞이 2차 한돈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