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 방송인 ‘이영자’ 2019 홍보대사로 위촉
2019-08-26


‘먹교수’ 이영자의 원픽은? 우리돼지 한돈!


● 한돈자조금, 2019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먹교수’ 이영자 한돈 새 얼굴로 선정

● TV광고, 각종 행사 등 한돈 우수성과 한돈산업 위상 홍보 위한 다양한 활동 참여 예정


#1 이영자, 2019 한돈 홍보대사 위촉

24일 열린 한돈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과 방송인 이영자가 위촉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 홍보대사 및 모델 이영자는 앞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한돈 소비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 이영자 “2019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됐어요~”

24일 열린 2019 한돈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과 방송인 이영자가 한돈 선물세트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 홍보대사 및 모델 이영자는 앞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한돈 소비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3 이영자, 한돈사랑 약속해요!

24일 열린 2019 한돈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방송인 이영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 홍보대사 및 모델 이영자는 앞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한돈 소비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왼쪽부터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한돈 홍보대사 이영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 24일, 방송인 이영자를 ‘2019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위촉식을 시작으로 이영자는 2019년 한돈 홍보대사 및 모델로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한돈 소비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한돈 홍보대사 및 모델 이영자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랑하는 밥상위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을 직접 홍보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많은 분들이 한돈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오늘 위촉식을 계기로 한돈을 알리고 한돈 농가를 응원하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이영자 씨가 한돈의 새로운 대표 얼굴로서 우리돼지 한돈이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