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한돈몰, 봄 맞이 ‘봄철 신선 먹거리 한돈’ 기획전 열어
2019-04-04

나들이, 캠핑 준비는 한돈몰에서!


● 4일부터 26일까지 삼겹살, 목심 등 단품 및 세트 상품 최대 38% 할인 판매

● 6일(토)까지 ‘강원산돈’ 2만원 이상 구매 시 앞다리살(400g) 무료 증정​ 

 

#1 한돈몰, 봄 맞이 ‘봄철 신선 먹거리 한돈’ 기획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4일,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봄철 신선 먹거리 한돈’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삼겹살, 목심 등 단품 상품부터 ▲알찬구이세트 ▲봄에는 삼겹 ▲입맛 돋는 세트 ▲나들이 세트 ▲봄맞이 세트 ▲둘이 먹나 봄 등 다양한 세트가 준비됐다. 세트 상품은 삼겹살, 목심, 항정살 등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38%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6일(토)까지 한돈몰 내 ‘강원산돈’ 브랜드 2만원 이상 구매 시 앞다리살(400g)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최근 봄을 맞아 나들이나 캠핑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다.”며 “한돈몰 봄 기획상품을 통해 신선한 먹거리 한돈을 합리적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산 돼지고기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한돈몰은 배송비 무료 정책과 ‘한돈몰 베스트 리뷰 이벤트’, ‘신규 가입 고객 5천원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