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맞아 해군작전사령부 한돈 333kg 전달
2019-02-28

“3월 3일은 삼겹살데이, 군 장병도 우리돼지 한돈 먹는 날!”

  

● 한돈자조금,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해군작전사령부 방문

● 삼겹살데이 의미 함께 나누고, 군 장병 사기진작 위해 한돈 삼겹살 333kg 전달

● 매년 삼겹살데이(3월 3일)과 한돈데이(10월 1일), 軍 대상 한돈 나눔 지속적으로 펼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28일(목),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부산 남구에 위치한 해군작전사령부(사령관 중장 박기경)를 방문. 우리돼지 한돈 333kg을 전달하고, 고된 훈련과 임무수행에 여념 없는 해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기경 해군작전사령관을 비롯해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등 한돈자조금과 부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행사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우리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또 박기경 사령관은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항상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강인한 군인정신과 체력을 기를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매년 3월 3일 삼겹살데이와 10월 1일 한돈데이를 기념하고, 군 장병 사기 진작을 위해 전국 주요 군부대를 대상으로 한돈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