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문화교육 부문 수상
2018-04-24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이 받은 사랑,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답ⵈ다양한 계층과의 소통, 복지증진 등 

공로 인정받아

●한돈자조금, 복지·요리·문화·교육 분야에 지속적인 나눔 활동 전개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우측)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우측)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교육’부문 대상 수감을 발표중인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한 기관/단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맨 앞줄 우측 두 번째,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24일(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소외계층의 복지와 미래 인재 개발에 기여한 공로로 문화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매년 군부대에 1억원 상당의 한돈을 무상지원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한돈 김장나눔행사’, 시각장애인 대상의 ‘나누-리 요리교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문화·교육 분야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도 활발하다. 스포츠 분야(야구, 탁구, 레슬링 종목) 꿈나무를 위한 후원 활동, 새터민 대학생 장학금 전달 등 각 분야 인재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도 적극적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이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고, 그들에게 에너지가 되어준 것이 결실을 맞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이 받은 사랑을 환원한다는 신념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