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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푸드, 한돈 소비 활성화 이벤트 개최
2020-11-20

 

 


‘K-로스팜’ 구매 인증샷 올리면 추첨 통해 황금돼지 5돈 등 증정

 


롯데푸드가 ‘K-로스팜’ 출시에 발맞춰 한돈 소비 활성화를 위해 팔을 걷었다.

롯데푸드는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K-로스팜이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K-로스팜을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 ‘#K로스팜 #한돈농가돕기 #구매인증이벤트’를 달면 응모된다. 인증샷 한 건당 1000원이 적립되고, 이렇게 모인 적립금을 통해 소외계층에 기부 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98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 황금돼지 5돈, 2등 100명에게 한돈 1kg 선물세트, 3등 100명에게 의성 마늘 1kg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로스팜’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사각 캔 햄이다.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돈육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한돈을 사용했다. 돼지고기 함량 95.03%로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으로, 5도 이하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깊은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K-로스팜은 국산 돈육의 구매를 더욱 확대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판로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돕고자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협력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출처 : 문화일보(2020.11.19)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201119MW072843269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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