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업계뉴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대한 한돈협회 합천지부 돼지고기 소비촉진 홍보
2020-11-17

 

▲ 대한 한돈협회 합천지부에서 ‘돼지고기 소비촉진 홍보’ 행사를 위해 150kg 상당의 수육용 돼지고기를 합천군청 구내식당에 전달해 문준희 합천군수와 직원들이 식판에 수육을 담고 있다.©(사진제공=합천군청)

 

 

우리 지역 한돈의 우수성과 안전성 홍보

 

[합천 베타뉴스=김도형 기자] 대한 한돈협회 합천지부(지부장 백성환)는 17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군청과 농업기술센터 구내식당에서 ‘돼지고기 소비촉진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 농가를 돕고 우리 지역 한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돼 대한 한돈협회 합천지부에서 150kg 상당의 수육용 돼지고기를 전달했다.

전달받은 돼지고기는 합천군청 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해 점심으로 수육을 먹으며 돼지고기 소비촉진 캠페인을 시행했다. 

백성환 지부장은 “한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해 소비촉진 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우리 돼지고기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했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 농가를 돕기 위해 품질 좋은 우리 합천 돼지고기를 많이 소비해 주실 것을 당부”하며 소비촉진행사를 추진해 준 대한 한돈협회 합천군지부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출처 : 베타뉴스 (2020.11.17) http://www.betanews.net/article/124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