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한돈자조금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뉴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설맞이 한돈 선물세트 ‘파격’ 할인판매 진행
2020-01-08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 1월 9일~10일, 한돈 파격할인 및 설 선물세트 40% 주문 할인판매

- 오전 10시부터 1인 2kg 한정 오프라인 현장 할인 행사 진행 

 

 

이른 설을 맞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설 선물세트를 대폭 할인해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오는 9일부터 다음 날까지 양일에 걸쳐 설 선물세트 주문과 한돈 정육 할인판매 행사를 함께 할 수 있는 설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청계 동아광장(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일민미술관 앞)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농가를 위한 소비 촉진을 위해 한돈 브랜드사 및 한돈자조금에서 할인 금액을 일부 지원해 소비자들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한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현장 할인행사에서는 정상가 대비 삼겹살 40%, 목심 45%, 앞다리 및 생갈비 50% 등 부위별 다양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1인 2kg 한정 수량만 구매할 수 있다. 

 

설날이 특히 일찍 찾아오는 2020년인 만큼 설 선물세트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설맞이 한돈 설 선물세트는 현장에서 40% 할인 받아 주문 접수할 수 있다. 

 

이번 설맞이 할인행사에서는 한돈몰 입점 업체 중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제주도니 등 유명 브랜드 4개사가 참여해 신선한 국산 돼지고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2020년 경자년 설날을 맞아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우리 돼지 한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한 우리 돼지를 아끼고 사랑하는 한돈 농가와 소비자의 마음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축유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농축유통신문(2010.01.07) http://www.am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48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