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오는 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한돈 설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2014 설 한돈 드림 캠페인’을 개시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건강하고 신선한 한돈을 대중적인 명절 선물세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오프라인 대형 마트와 주요 온라인몰, 소셜 커머스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한돈 설 선물세트를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유통 채널은 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온라인 몰인 G마켓, GS Shop, 국내대표 소셜 커머스인 위메프, 티몬이 포함됐다. 
  판매처 기능을 겸하던 기존의 한돈 드림캠페인 공식 홈페이지(dream.han-don.com)는 각종 이벤트 진행과 캠페인 참여 브랜드 소개, 상품 안내 등 정보제공이 이뤄지는 통합 허브 역할을 하게 되며, 오는 6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30~40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제휴 프로모션으로 전국 골프존 게임룸 스크린 프로그램 로딩 시 한돈 광고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하고, 플레이 중 코스에 나타난 풍선을 맞추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국 6100개의 골프존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한돈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