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한돈자조금, 제24회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술제(COMMAH) 산학협력 후원
2013-11-28

한돈자조금, 제24회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술제(COMMAH) 산학협력 후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제 24회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술제(COMMAH)’에 상금 및 지원금으로 700만원을 후원하고 한돈 소비 활성화를 위한 대국민 공모전을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광고, 홍보, 디자인 등을 전공하는 통통 튀는 대학생들의 참여를 통해 한돈에 대한 홍보 대상을 확대하고 한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국내 한돈 및 육류 소비실태를 분석하고 한돈의 소비 활성화를 위한 광고, 홍보, 이벤트행사, 교육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접수되었다.

11월 12일 진행된 경쟁PT에는 약 150명이 참가하여 단기 및 중장기 전략, TVCF, PR, 옥외 광고 및 프로모션 등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차원에서 준비된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대상은 워킹맘을 타깃으로 ‘엄마는 가족, 가격, 자신을 아낀다’는 컨셉의 아이디어를 제시한 ’24K’팀(한양대 3학년 김경부 팀장)이 차지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긍정적이고 다양한 한돈 이미지 제고를 위해 올해 한돈 UCC & 사진공모전, 아름다운 한돈 및 한돈 농장 사진공모전, 농협 연계 소비촉진 UCC 공모전 등을 진행해왔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