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한돈 웰빙삼총사로 건강관리 받자!
2012-04-23


한돈 웰빙삼총사로 건강관리 받자!



2012년 광고대행사 선정하여 건강관리 컨셉으로 새로운 광고준비 시작

한돈 웰빙삼총사를 기본으로 건강관리의 개념까지 더한 새로운 한돈 소비촉진 광고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잡기위해 준비에 나섰다.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단체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20일(금)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광고대행사 선정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2012년 한돈 소비촉진 광고의 컨셉을 확정 지었다.

이날 선정된 광고대행사 JWT의 2012년 한돈 소비촉진 광고전략은 기존부터 이어져오던 한돈 웰빙삼총사의 컨셉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건강함에 외모가꾸기까지 한층 넓어진 웰빙의 트랜드에 따라 “한돈 웰빙삼총사로 건강관리 받자”는 컨셉으로 준비됐다.

이번 광고는 메인모델인 텔런트 김현주가 안심, 등심, 뒷다리살의 웰빙삼총사의 컨설턴트를 통해 생활속에서 관리를 받아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돈자조금은 저지방 부위별 우수한 영양성분과 명확한 Benefit을 알려 한돈의 웰빙, 건강 이미지를 부각해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한돈 소비촉진 광고는 6월1일부터 TV, 라디오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으며 지하철 스크린도어, 서울 및 부산 KTX 역 등 옥내외 광고를 통해 소비자 접점에서도 동시에 노출될 계획이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