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위원회는 27일, 제2축산회관 회의실에서 2012 설 한돈햄 드림 캠페인 결과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병모 위원장은 육가공업체의 자료를 보았을 때, 한돈 수제햄의 매출도 상승했지만, 혼합육까지 포함한 전체 햄 선물세트의 매출은 전년 대비 66.5% 성장이라는 성과가 있었다고 말하고, 원가 상승 부담 때문이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한돈자조금으로 추진하는 햄 캠페인의 성공으로 육가공업체에 큰 혜택이 돌아가는 만큼, 앞으로는 한돈햄 선물세트 판매 매출의 일부를 자조금 사업비로 기부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로 상호 윈윈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육가공협회 최진성 부장은 성공적인 캠페인을 지원해준 한돈농가에 감사를 전하며, 하반기에는 육가공업체에서도 한돈의 사용량을 크게 늘릴 의지가 있는 만큼, 추석 캠페인에는 늘어난 매출의 상당 부분이 한돈햄 판매량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 말했습니다.
<문의: 기획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