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한돈자조금, 걸그룹 AOA 모델로 한 하반기 신규광고 선보여
2016-09-01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땐, 우리돼지 한돈 하세요!


● 한돈자조금,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하반기 신규광고 진행

● 한돈자조금, 이성과 감성적 소구를 동시에 활용한 공익 캠페인 형식의 TV광고 제작

● 한돈자조금,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통해 신규광고 론칭 기념이벤트 진행



1. 한돈자조금, 2016년 하반기 신규 TV광고 이미지


2. 한돈자조금, 2016 하반기 신규 디지털 광고 이미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걸그룹 AOA를 모델로 한 하반기 신규광고를 1일 선보인다.


인기 걸그룹 AOA를 모델로 내세운 이번 하반기 광고는 TV, 온라인 등 채널과 타깃을 보다 세분화해 제작됐다. TV광고의 경우, 일상 속에서 밥상위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공익 캠페인 형식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입육과 차별화를 위해 이성과 감성적 소구를 동시에 활용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 공감을 유도하고, 우리돼지 한돈을 보다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규광고는 시각과 청각을 극대화 한 ‘시즐(Sizzle)광고’ 형태로 제작돼 우리돼지 한돈만의 우수한 맛과 신선함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더불어 한돈자조금은 2540세대 대상으로 한 디지털 광고도 별도 제작해 선보인다. 감각적인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이색적인 카피와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인다. 이번 광고에서 AOA 멤버 설현은 “사랑은 한돈 하는거야!” 등의 카피로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때는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돼지 한돈으로 마음을 전하자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이번 하반기 광고는 우리돼지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이성과 감성을 통해 균형 있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광고는 물론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의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신규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신규광고를 자신의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해당 영상을 공유한 후 감상평을 댓글 형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돈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