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자조금소식지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한돈몰 할인 기획전 및 대형유통점·카카오톡 연계 할인 프로모션 전개
2019-01-03


 

 

 

한돈자조금에서는 한돈몰과 오프라인 인증점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돈몰에서는 김장철이 시작되는 11월 5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한돈 보쌈 한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한돈몰 구매자들은 김장철 기획상품 40%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기획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시장물가로 인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부담은 싹! 건강은 꽉! 한돈과 함께’ 슬로건으로 한돈 대국민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 대국민 캠페인은 전국 대형유통점 및 카카오톡과 연계한 대규모 할인행사로 높은 소비물가로 인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 한돈 소비촉진 및 돈가 안정을 목적으로 추진되고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클럽·마트에서는 한돈 삼겹살, 목심, 갈비, 앞다리살, 기타부위 등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는 15일부터 21일까지 1주간, 농협 하나로클럽·마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1주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한 한돈 부위 판매가 높은 시장 물가에 대한 소비자의 경제 부담을 줄이고 한돈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카카오톡에는 ‘한돈특별관’이 개설된다. 11월 19일부터 12월 2일까지 카카오톡을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의 한돈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선물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