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어린이날 맞이 ‘한돈 패밀리데이’ 성황리에 종료 한돈자조금, FC서울과 함께 가정의 달 프로모션 추진
2023-05-09

∎ 한돈자조금, FC서울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 한돈 패밀리데이 개최

∎ 장내·장외 및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풍성한 경품 제공

 

[사진1] 한돈자조금X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 2023 시즌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기념사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손세희 위원장과 GS스포츠 여은주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2] ‘한돈 패밀리데이’ 기념 FC서울·전북현대 경기 시축 기념사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손세희 위원장이 FC서울·전북현대 경기 전 시축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3] ‘한돈 패밀리데이’ 기념 FC서울 선수 및 키즈단 기념사진

FC서울 구단 선수들과 에스코드키즈단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4] ‘한돈 패밀리데이를 맞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한돈 현장 이벤트를 즐기는 관람객 모습, 서울월드컵경기장 광장 내 한돈 이벤트 부스에서 경기 관람객들이 셔플보드게임’, ‘한돈 사다리타기 게임’ 등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참고자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FC서울과 맺은 2023 시즌 공식 파트너십에 따라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과의 홈경기에서 한돈 패밀리데이를 개최우리돼지 한돈을 알리기 위한 장내·외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5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4만여 명(유료 37,008이상의 관중이 몰려 행사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였다이 날 경기장 내·외부에서 한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특히 한돈 선물세트와 한돈 기념품을 제공하는 셔플보드게임 및 한돈 사다리타기 게임한돈 댄스배틀 등 현장 이벤트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FC서울 홈경기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K리그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돈 스카이펍은 기존 한돈 꿔바로우와 한돈 소시지에 더해 한돈 데리야끼 훈제 삼겹살을 새롭게 선보였다추후에도 다양한 한돈 메뉴를 관객들에게 제공해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한돈 스카이펍의 시그니처 메뉴인 돈맥(한돈+맥주)’을 알리는데 힘쓸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FC서울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향후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칠 계획을 밝혔다특히 가정의 달·어린이날을 맞이해 진행된 이번 한돈 패밀리데이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에스코트키즈매치볼키즈와 함께 경기 전 시축자로 나서 관중들의 열기를 더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FC서울과 함께 소비자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한돈을 알리고오감이 즐거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