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3년을 기다린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한돈과 다 함께 즐겨요
2022-07-28


 

∎ 한돈자조금, 보령해양머드박람회서 27일부터 7일간 한돈 요리 시식행사 및 퀴즈 이벤트 운영

∎ 박람회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리 돼지 한돈의 가치 알리고 소비 활성화 유도

 

 

[사진1]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다 함께 한돈!’ 행사 진행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다 함께 한돈!’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이 한돈 시식회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2] 다 함께 즐기는 한돈 퀴즈 이벤트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린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다 함께 한돈!’ 행사장을 찾은 관광객이 한돈 퀴즈를 풀고 있다. 

 


[사진3] 다 함께 즐기는 한돈 시식행사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린 행사장에서 피서객들이 한돈 메뉴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4] 한돈 시식행사에서 한돈 요리 맛보는 관광객 

행사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한돈 메뉴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5] 한돈 시식행사에서 한돈 메뉴를 맛보는 관광객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다 함께 한돈!’ 행사장을 방문해 한돈 메뉴를 시식 중이다.

 


[사진6] 한돈 요리를 맛보고 있는 손세희 위원장과 김동일 보령시장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다 함께 한돈!’ 행사장에서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과 김동일 보령시장이 한돈 요리를 맛보고 있다.

 


[사진7] 한돈의 가치를 알리는 한돈 시식행사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 김동일 보령시장,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대한한돈협회 노균호 보령지부장 등이 행사장을 방문하여 시민들과 소통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왼쪽부터 대한한돈협회 노균호 보령지부장, 김동일 보령시장,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참고자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리는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에 참가해 7월 27일을 시작으로 일주일간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기 위한 한돈 요리 시식회와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8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내·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돈 O,X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퀴즈를 맞춘 참가자들은 한돈으로 만든 컵강정, 불고기, 돈까스 등 다양한 한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행사 시작일인 27일에는 김동일 보령시장,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대한한돈협회 노균호 보령지부장 등이 방문하여 시민들과 소통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보령에서 우리 돼지고기 한돈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피서를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한돈의 가치를 알리고, 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성공적 개최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지속해서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