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한돈자조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해단식 성료
2019-07-12

한돈 저지방 부위와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 31명의 체험단, 총 4주간의 한돈 저지방 부위 다이어트 체험 성공적으로 마무리

● 한돈자조금,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 위해 8년 째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운영

 

#1 한돈자조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성황리에 마무리

한돈자조금이 지난 6일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저지방 부위인 안심·등심·뒷다리살로 식단을 조절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두 차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2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남자 MVP 임정훈 트레이너팀 민경주 님

한돈자조금이 지난 6일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사진은 한돈 명예홍보대사 정국현 대표가 남자MVP를 차지한 임정훈 트레이너팀의 민경주 님에게 시상하는 모습.

 

#3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여자 MVP 박수빈 트레이너팀 장의정 님

한돈자조금이 지난 6일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사진은 한돈 명예홍보대사 정국현 대표가 여자MVP를 차지한 박수빈 트레이너팀의 장의정 님에게 시상하는 모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 6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루나휘트니스에서 ‘제15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해단식을 진행했다. 

 

지난 6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 4주 동안 진행된 금번 체험단은 우수 성과에 따라 각각 ▲남녀MVP, ▲남녀우수상, ▲우수팀, ▲변화왕, ▲노력왕, ▲한돈인증왕, ▲한돈요리왕, ▲분위키메이커 등 다양한 분야의 상을 참가자들에게 수여했다.

 

남녀 MVP에는 각각 임정훈 트레이너팀의 민경주(남), 박수빈 트레이너팀의 장의정(여)이 남녀 우수상에는 안중헌 트레이너팀의 김하제(남), 강동훈 트레이너팀의 변은서(여)가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우수팀은 참여 트레이너 중 유일한 여성 트레이너였던 박수빈 트레이너팀이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8년째 운영 중인 한돈자조금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금번 15기에서는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트레이닝과 한돈을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을 매주 제공하여 건강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이번 체험단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지방함량이 적은 한돈 부위를 이용한 다이어트로 식단 유지가 재밌고 즐거웠다”며 “더욱 오래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이 지속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앞으로도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 및 HMR 등의 개발로 가까운 곳에서부터 국민들이 우리돼지 한돈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우리돼지 한돈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국내 ASF 유입 방지를 위해 한돈 농가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지속적으로 우리돼지 한돈에 많은 사랑과 격려를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