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한돈몰 고객감사제, “한돈 사고 에어프라이어 받자!”
2018-12-03

 

- 한돈몰, 황금돼지해 기념 ‘한돈 고객 감사제’ 기획전 실시 -


●한해 마무리하며 ‘한돈몰 고객 감사제’… 삼겹살‧목살 등 기획상품 50% 할인

​기획상품 구매자 추첨 통해 1일 1명 ‘에어프라이어 5L’ 증정!


한돈자조금은 3일(월)부터 21일(금)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한돈 고객 감사제’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올 한해 한돈을 사랑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3일(월)부터 21일(금)까지 ‘한돈몰 고객 감사제’를 통해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등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감사제 기간 중 기획상품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에게 ‘에어프라이어 5L’를 증정한다.

 

모든 구매자들은 증정상품으로 청정원 마늘‧고추 분말을 받을 수 있고, 주문 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돈몰(mall.han-don.com)은 우리돼지 한돈을 연중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도드람한돈, 돈마루, 인삼포크 등 유명 육가공 업체가 입점해 운영되며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뿐 아니라 육포, 햄, 소시지 등 육가공품도 판매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올 한해 동안 한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 황금돼지해를 잘 준비하자는 마음으로 이번 감사제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온라인 한돈몰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우리돼지 한돈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2019년은 황금돼지의 해인만큼 한돈몰을 통한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마련할 예정”라고 덧붙였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