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우수한 한돈’ 농업인에게 긍지를, 소비자에게 신뢰를!
2018-11-12

 

-한돈자조금, 농축수산 박람회‧페스티벌 참가해 ‘한돈 우수성’ 홍보-


​제15회 대한민국향토식문화대전&남북음식축제에서 한돈 시식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축제 현장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한돈의 맛과 우수성 알리기 나서


한돈자조금이 지난 8일(목)부터 10일(토)까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관으로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향토식문화대전&남북음식문화축제에 참가해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맛을 널리 알리고, 한돈 소비 활성화를 위한 통돼지 바베큐 시식행사를 펼쳤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농협성남유통센터 하나로클럽 야외 행사장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친환경 축산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현장에서는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룰렛이벤트, 한돈몰 회원가입 스페셜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9일(금)부터 10일(토)까지 세종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제23회 농업인의 날 부대행사에도 참가해 시식 및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이 우리나라 농축수산의 미래를 밝히기 위한 축제 현장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이 우리나라 농축수산의 중요성을 알리는 박람회에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는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했다.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지난 8일(목)부터 10일(토)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향토식문화대전&남북음식문화축제에 참가해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맛을 널리 알리고, 한돈 소비 활성화를 위한 통돼지 바베큐 시식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사)세계음식문화연구원, (사)한국푸드코디네이터협회, 한국푸드방송 주최로 진행됐다.

 

또한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농협성남유통센터 하나로클럽 야외 행사장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친환경 축산 페스티벌(농림축산식품부 주최, (사)친환경축산협회 주관), 9일(금)부터 10일(토)까지 세종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제23회 농업인의 날(농림축산식품부 주최, 농업인의날 행사추진위원회 주관) 부대행사에도 참가해 시식 및 홍보행사를 이어갔다. 더불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를 통해 한돈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도 마련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이 우리나라 농축수산의 미래를 밝히기 위한 축제 현장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은 맛있고 안전한 우리돼지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한돈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우리나라 농축수산 발전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