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보도자료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가을밤, 별빛과 우리돼지 한돈의 만남
2018-10-22


한돈자조금-한돈협회 영천지부, 영천댐별빛걷기대회서한돈 소비촉진 행사 열어


● 20일, 한돈자조금-한돈협회 영천지부 영천댐별빛걷기대회 참여, 한돈 바비큐 시식회 열어

● 지역사회 발전과 한돈산업 위상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 

 

20일, 경북 영천에서 열린 ‘제3회 영천댐별빛걷기대회’에서 대한한돈협회 영천지부 관계자들이 대회 참가자들에게 한돈 바비큐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대한한돈협회 영천지부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돈 바비큐 시식회를 여는 한편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영천지부와 함께 20일, 경북 영천댐특설무대에서 열린 ‘제3회 영천댐별빛걷기대회’에 참여해 한돈 소비촉진 행사를 열었다.

 

늦가을 단풍과 별빛가득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천혜의 자연풍광을 자랑하는 영천댐의 둘레길을 걷는 영천댐별빛걷기대회는 영천 대표문화 축제로 이날 행사에는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열렸다.

 

이날 행사에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영천지부는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한돈 바비큐 시식회를 열고,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해 대회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김영춘 영천지부장은 “가을밤 영천댐 둘레길의 정취와 함께 더욱 풍성한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가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데 있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