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올해 김장에는 한돈 먹어보쌈! 한돈몰, 한돈 수육세트 50% 할인 등 기획전 진행
2022-11-07

∎ 11월 18일까지 한돈 수육세트(삼겹살+앞다릿살) 50% 선착순 할인 판매

∎ 한돈몰 구매고객 대상 한국농협김치 200개 경품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하여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오는 11월 18일까지 김장김치와 함께 하면 더 좋은 한돈 수육세트 100개를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김장엔, 한돈 먹어보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돈 수육세트는 삼겹살 1kg 및 앞다릿살 500g, 총 1.5kg로 한돈의 다양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하였으며, 한돈몰 회원에 한해 매일 오전 10시(주말 제외)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한 1인 가구, 외식 증가 등으로 가정에서 직접 김장을 하지 않는 소비자들도 한돈 수육과 함께 김장 김치를 맛볼 수 있도록 100% 국산인 한국농협김치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김치 5종 세트(포기김치·총각김치·파김치·갓김치·묵은지, 총 4.2kg) 40개, 포기김치(2.5kg) 160개이며, 한돈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높은 장바구니 물가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김장도 담그고  한돈 수육도 함께 곁들이며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부담을 낮추고, 한돈의 우수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사라져가는 김장문화를 되살리고 지켜나가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2022 김장, 한돈과 다 함께’도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김장을 담그고 나누는 임직원 봉사활동 또한 계획 중에 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