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자조금소식지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한돈자조금, 한돈닷컴 새단장
2019-08-08


한돈 산업과 소비자 중심의 ‘한돈 콘텐츠 허브’ 구축

 

한돈자조금(위원장 하태식)이 지난 6월 19일 우리돼지 한돈의 대표 홈페이지인 ‘한돈닷컴’의 대대적인 리뉴얼과 개편을 단행했다.

 

한돈닷컴은 우리돼지 한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한돈 관련 정보를 손쉽게 전달하기 위해 구축한 한돈 대표 홈페이지로, 한돈 레시피, 한돈인증점 맛집, 한돈 행사 소식 등 다양한 한돈 관련 콘텐츠와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한돈닷컴을 더욱 발전시킴과 동시에 그간 한돈이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한돈 관련 정보와 콘텐츠들을 종합해 ‘한돈 콘텐츠 허브’로 탈바꿈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이번 개편은 한돈닷컴이 소비자에게 우리돼지 한돈을 홍보하고 콘텐츠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로의 정체성과 목적성을 확립하고, 신규 이용자의 유입 활성화를 위해 한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한돈 콘텐츠 허브’로서의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특히 메인 전면에 많은 한돈 콘텐츠들을 재정비하고 분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콘텐츠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개선했다. 고퀄리티 콘텐츠를 카테고리 별로 배치, 직관성을 강조해 이용자의 주목도를 높였으며, 사용자 중심의 UI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원하는 정보와 콘텐츠를 번거로운 클릭이나 이동 없이 한돈닷컴 메인 화면 내에서 소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지속적으로 최신 소식과 콘텐츠를 우선 노출하는 등 기존 운영 방식의 장점과 새로운 체제를 적절하게 매치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함께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태식 위원장은 “앞으로도 누구나 우리돼지 한돈과 한돈산업에 대해 쉽게 확인하고,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돈산업과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 허브로써 지속적인 변화를 꾀할 것”이라고 전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