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자조금소식지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 황금돼지해 설날에 한돈 복(福)을 선물하세요!”
2019-04-10


한돈몰 ‘2019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한돈자조금(위원장 하태식)이 기해년 황금돼지해 설 명절을 맞이해 1월 4일부터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2019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돈자조금은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세트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구비했다. 가격대도 2만~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6만~8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해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한돈몰에서 한돈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규가입 쿠폰(5,000원)과 설 한돈 선물세트 전용 쿠폰(1만원)을 적용, 고객당 최대 1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설 한돈 선물세트를 대량 구매하면 10+1 또는 금액 할인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5% 추가 할인 등의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2019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 기간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의류 업체 ‘무냐무냐’와 제휴해 마련한 어린이 한돈 내의를 고객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돈 영수증 응모 이벤트 ‘황금 한돈을 잡아라!’에서는 경품으로 △한돈 골드바 △한돈선물세트(신선육) △한돈선물세트(가공식품)를 마련, 각각 고객 100명, 1,250명, 1,300명에게 추첨으로 증정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황금돼지 해를 맞이해 고객들이 명절 선물 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가격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실속형 선물세트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도록 구성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한돈 설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가족과 이웃에게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