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한돈자조금관련 행사 및 공지를 안내합니다.

자조금소식지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한돈자조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한돈 4톤 전달
2019-04-10


한돈몰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매출액 기부

 

한돈자조금(위원장 하태식)이 지난 12월 27일 공식 온라인 쇼핑물 ‘한돈몰’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 본부를 방문해 강원도 내 소외계층에 한돈 4톤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의 매출액 일부를 음식재료로 기부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돈자조금 정태홍 관리위원(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장)과 정상은 사무국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금강 홍보단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창수 강원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착한후원에는 한돈몰 입점사인 △CJ프레시안 △강원깊은산맑은돈 △담아한포크 △도드람한돈 △도뜰한돈 △돈마루 △사조대림 △안동참마돼지 △애돈인 △얼룩도야지 △올드림한돈 △인삼포크 △치악산금돈 △태흥한돈 △포크밸리 △하이포크 △한돈육포 △허브한돈 △돈우나드리 △로스팜 △목우촌 △미소찬한돈 △옥황포크 △포크빌 △한오백이 참여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이번에 전달한 한돈 앞다리살 4톤을 강원도 내 아동 시설 197개 기관과 소외계층 가정 555세대에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몰의 많은 소비자가 이번 후원을 가능하게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한돈몰에서 착한 소비가 계속 이어져 나눔 활동이 더욱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