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 각계 전문가 18인 명예 홍보대사 위촉
2020-10-12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2020년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진행

 축산식품요리의학 등 한돈산업 관련 분야 전문가 18인 선정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13일 코로나19로 미뤄진 ‘2020년 한돈자조금 명예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올해 명예 홍보대사로는 식품·요리의학축산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 18인이 선정되었다.

 

올 해는 코로나19로 인한 건강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가돼지고기 소비 불균형 현상으로 인한 후지 부위 판매부진 등의 사회적 이슈를 고려해 루이 여경옥 대표유면가 이유석 대표강재헌 강북삼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한동하 한동하한의원 원장소만섭 ()도드람동서울 F/S 대표이사를 새롭게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에 신임 명예홍보대사로 선정된 루이 여경옥 대표는 영양만점 한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힘쓰겠다라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하태식 위원장은 “ASF와 경기침체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급식소비 감소 등 여러모로 한돈 농가가 힘겨운 상황이다라며 앞으로 함께 이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려 한돈 산업이 활짝 웃을 수 있도록 있도록 힘써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0년 한돈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18인은 앞으로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돈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자문위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위촉식에는 하태식 위원장 등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와 명예홍보대사 증 최소 인원이 참석해 진행하였으며발열체크 및 손 소독좌석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등 안전 위생규칙 준수 하에 약식으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