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 희망을 함께 나눠요!
2018-11-29


한돈자조금-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여주시에 한돈 2,350kg 전달


● 한돈자조금-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 지역 이웃사랑 실천 위해 한돈 나눔행사 열어


​ 지역사회 발전과 한돈산업 위상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

27일, 여주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사랑의 한돈 나눔 전달식’에서 대한한돈협회 관계자들이 

이항진 여주시장에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1,400만원 상당의 한돈 2,350kg을 전달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와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원동학 지부장)가 26일, 여주시청을 방문. 지역 소외계층 등에 전달해 달라며 1,400만원 상당의 한돈 2,350kg을 여주시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항진 여주시장과 대한한돈협회 경기도협의회 박광진 회장을 비롯해 원동학 여주시지부장 등 대한한돈협회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한돈 나눔은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가 지역특화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한 나눔 행사로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는 지난해 1,655kg의 한돈을 여주시에 전달한데 이어 올해는 규모를 늘려 총 2,350kg의 한돈을 여주시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한한돈협회 원동학 여주시지부장은 “우리 이웃들과 우리돼지 한돈을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한돈 나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비롯해 지속적인 지역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