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한돈협회 진주지부, 2018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서 한돈 우수성 알려
2018-11-05

● 한돈자조금-한돈협회 진주지부, 오는 11일까지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서

한돈 시식회 등 다양한 행사 열어
● 지역행사를 비롯한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 위해 노력할 것
​​

4일, 경남 진주에서 열린 ‘2018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행사장에서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 관계자들이 관람객에서 이색 한돈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 진주지부는 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돈 시식회를 여는 한편 경품 이벤트로 관램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진주지부는 축제가 진행되는 오는 11일까지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축제 관람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좌로부터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 지춘석 회장, 박용한 진주지부장)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 진주지부(박용한 지부장)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경남 진주종합경기장 일원에서 열리는 ‘2018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에 참여해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린다.

 

올해 8회를 맞은 박람회는 '농업을 한곳에 미래를 한눈에'를 주제로 오는 11일까지 열린다. 박람회에는 첨단농기계관·녹색식품관·첨단농기계관·스마트농업관·6차산업관 등 8개 주제관이 진행되며, 행사기간에는 20여 개국 250개사, 총 500개 부스가 운영된다.

 

이번 축제에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진주지부는 박람회가 열리는 9일 동안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운영한다.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진주지부는 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색 한돈요리를 선보이는 한돈 시식회를 진행하는 한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박람회 찾은 관람객들에게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린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 박용한 진주지부장은 “우리 농식품의 현재와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는 한돈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