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 도농상생 강원 축산물 소비촉진 행사 참여
2018-10-22

 

한돈자조금-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

강원지역 한돈 소비촉진 나서​


● 한돈자조금-대한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

오는 21일까지 도농상생 강원 축산물 소비 촉진 행사 참여

● 한돈 최대 60% 할인 판매를 비롯 한돈 시식회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열어

● 지역사회 발전과 도농상생 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설 것​ 

 

19일, 강원도 춘천역에서 열린 제2회 도농상상 강원 축산물 소비촉진 행사에서 대한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 정태홍 회장이 행사 관람객에게 한돈을 직접 판매하며 한돈의 우수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한편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는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 한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시식회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운영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와 대한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회장 정태홍)이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강원도 춘천역 앞 (구)캠프페이지 일원에서 열리는 제2회 도농상생 강원 축산물 소비촉진 행사에 참여한다.

 

올해로 2회를 맞는 도농상생축산물소비촉진행사는 축산관련단체협의회와 춘천축협이 주최하고, 한돈자조금 등 축산관련단체가 주관하는 행사로 FTA 체결 등 시장개방에 따른 축산업 침체 분위기를 전환하고, 강원도의 우수한 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원지역을 대표하는 축산물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는 오는 21일까지 시중보다 최대 60% 저렴한 가격한 한돈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뿐 아니라 한돈 시식회를 비롯해 우리돼지 한돈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한한돈협회 정태홍 회장은 “한돈 뿐 아니라 우수한 강원 지역 축산물을 알리고, 축산물 소비확대를 통해 도시와 농촌이 상생하는 기반을 만들어가고자 이번 행사에 참석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도시와 농촌이 함께 발전하는 환경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