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황금들녘에서 만난 우리돼지 한돈!
2018-10-10

 

- 한돈자조금, ‘성주가야산 메뚜기잡이 체험축제서’ 한돈 우수성 알려 -


● 9일, 한돈자조금 경북 성주 ‘메뚜기잡이체험축제’ 참여. 우리돼지 한돈 우수성 알려

● 한돈요리 시식회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축제의 열기 더해

● 한돈자조금, 축제를 비롯한 각종 지역행사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것

 

9일, 경북 성주군 수륜면 수성리 어울림 마당에서 열린 ‘2018 성주가야산 황금들녘 메뚜기잡이 체험축제’에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대한한돈협회 성주지부 관계자들이 관람객들에게 한돈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한돈자조금은 한돈 시식회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9일, 경북 성주군 수륜면 수성리 어울림 마당에서 열린 ‘2018 성주가야산 황금들녘 메뚜기잡이 체험축제’에서 한 어린이가 엄마의 도움을 받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이날 한돈자조금은 대한한돈협회 성주지부와 함께 한돈요리 시식회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열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9일, 경북 성주군 수륜면 수성리 어울림 마당에서 열린 ‘2018 성주가야산 황금들녘 메뚜기잡이 체험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열어 축제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올해로 4회를 맞은 성주가야산 메뚜기잡이 체험축제에는 메뚜기잡이는 물론 고구마, 땅콩 캐기, 승마체험, 메기잡이 등 다양한 농촌체험과 함께 어린이 사생대회, 사과낚시 등 가족단위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이날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성주지부는 축제에 참여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 한돈자조금은 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색 한돈요리를 선보이는 한돈 시식회를 진행하는 한편, 경품 이벤트, 아름다운 농장 및 돼지사진 콘테스트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번 축제에 참여한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권열 성주지부장은 “황금들판에서 가을과 농촌의 정취를 흠뻑 즐기고, 더욱 풍성한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이번 축제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은 대한한돈협회와 함께 지역축제 지원은 물론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데 있어 조금이나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올해 전국 8개도 지역축제와 연계한 지역특화 홍보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대한민국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려 한돈산업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