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똑같은 바캉스는 그만! 한돈몰로 ‘돈(豚)캉스’ 떠나요!
2018-07-12



- 한돈자조금, 휴가철 맞아 온라인 한돈 할인기획전 ‘돈(豚)캉스 Festival’ 진행 -


●구이용 한돈 기획 세트 20% 할인 판매 및 한돈의 풍미를 더하는 사은품 제공

●삼복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삼복 더위타파 이벤트’도 진행


한돈자조금에서 주최하는 <돈캉스 FESTIVAL> 기획전이 오는 7월 16일(월)부터 8월 17일(금)까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실시된다.


한돈자조금에서 주최하는 <삼복 더위타파 이벤트>도 오는 7월 16일(월)부터 8월 17일(금)까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실시된다.

한돈몰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여름철에 한돈과 찰떡궁합으로 어울릴 음식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한돈 선물세트(3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오는 7월 16일(월)부터 8월 17일(금)까지 약 1개월간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돈(豚)캉스 Festival’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돈과 함께 바캉스를 즐긴다는 의미를 담은 ‘돈(豚)캉스 Festival’ 기획전은 바캉스와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한돈몰의 여름 휴가철 특별 기획전이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기획전에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부위인 삼겹살과 목살 등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기획 세트를 주문하는 소비자에게는 한돈의 맛을 돋워주고,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소금’ 을 증정하며 무료 배송할 계획이다.


또한 삼복더위를 극복하기 위해 마련한 ‘삼복 더위타파 이벤트’도 ‘돈(豚)캉스 Festival’  기획전과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한돈몰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여름철에 한돈과 찰떡궁합으로 어울릴 음식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한돈 선물세트(3만원 상당)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돈몰에서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구성된 한돈 5kg 기획상품에 라면 1박스를 함께 제공하는 ‘한돈몰 5kg 기획전’을 포함한 ‘한돈몰 베스트 리뷰 이벤트’, ‘신규 가입 고객 5천원 할인권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연중 진행되고 있으며, 전상품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7월을 맞아 본격적인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를 위해 ‘돈(豚)캉스 Festival’ 할인 기획전은 마련했다”며 “온라인 한돈몰 사이트를 활용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우리돼지 한돈을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하여, 올여름 기력보충도 ‘한돈’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에서 진행되는 각 기획전의 상세한 내용은 한돈몰 사이트(mall.han-don.com)를 통해 16일(월)부터 확인할 수 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