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안내

한돈자조금의 위원회를 소개합니다.

위원회 발자취

HOME위원회 안내위원회 발자취
정동극장에서 펼치는 <한돈 문화나들이> 성황리 개최
2018-07-02



- 한돈자조금, 정동극장과 문화마케팅 나서 -


●정동극장 전통공연 관람객 및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한돈 우수성 알리기 나서

●저지방 웰빙 부위 시식행사 및 이벤트를 통해 <궁: 장녹수전> 티켓 무료 제공


6월 29일(금) 정동극장에서 <한돈 문화나들이>행사에 참여한 방문객들이 한돈 저지방 웰빙 부위로 만든 한돈요리를 시식하며 밝게 웃고 있다.


6월 29일(금) 정동에서 즐기는 <한돈 문화나들이>에 참가한 방문객들이 정동극장에서 상설공연 되는 <궁:장녹수전> 티켓을 받기 위해,

SNS 깜짝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6월 29일(금) 정동극장 관람객들이 한돈 저지방 웰빙 부위로 만든 한돈요리를 시식하기 위해 줄 서서 기다리고 있다.


6월 29일(금) 정동에서 즐기는 <한돈 문화나들이>에 참가한 방문객들이 한도니 캐릭터 모자를 쓰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확대를 위해 전통예술 공연장인 정동극장과 함께 문화마케팅에 나섰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29일(금) 정동극장 야외마당에서 전통 공연 관람객 및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정동에서 즐기는 <한돈 문화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한돈자조금은 이날 ▲돼지고기 치즈돈까스(안심) ▲훈제돼지고기 무쌈말이(등심) ▲돼지불고기 퀘사디아(목살)과 같은 한돈 저지방 웰빙 부위와 목살을 이용한 다양한 핑거푸드를 선보이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정동극장 상설공연인 <궁:장녹수전> 티켓을 제공했다.


정동극장에서 상설공연으로 진행되는 <궁: 장녹수전>은 역사 속 실존 인물인 ‘장녹수’의 이야기를 재구성한 창작극으로 지난 22일(금)~25일(월)까지 한돈자조금 SNS 깜짝 이벤트를 통해 공연 티켓 총 40매를 사전 제공하기도 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우리 전통예술 공연장인 정동극장은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광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곳 중 하나”라며, “한돈자조금은 전통극장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국내외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정동극장과 다양한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지난해 4월 정동극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통 예술 공연에 다양한 한돈 요리를 접목한 새로운 한류 문화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