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한돈자조금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의 및 문의하기

HOME정보마당건의 및 문의하기
자조금협회는 도대체 존재의 이유가 뭡니까?
2019-10-18
한돈인들에게 강제로 조세처럼 강제로 회비를 떼면서 정작 양돈인들에게 피부로 느끼게 해주는 역활을 하는게 뭐가 있습니까? 요즘 같이 경제침체와 ASF가 맞물려 소비가 안되고 돈가는 역대 최저점을 찍고 있는데 자조금 협회는 이 난국을 돌파하기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선제적으로 홍보및 소비촉진 독려를 언론 및 행사를 해도 부족한데 이렇게 침체가 되고있는 현 싯점에도 뭐하나 역활을 하는것이 안보이니 한돈인으로서 자조금 협회가 왜 있어야하고 왜 내 피같은 돈을 여기에 보태야 하는지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제발 정신 좀 차리고 한돈인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는지 능동적으로 역활을 해서 가뜩이나 자조금 협회의 존재자체를 못 마땅히 여기는 한돈인들의 마음을 달랠수 있길 바랍니다.

관리자 2019-10-23
안녕하세요. 한돈자조금입니다.

먼저, ASF로 인한 여파로 여러모로 고충이 있으신 점 공감하고 있으며, 노고가 많으십니다.
한돈자조금은 ASF 발생 직후 자극적인 장면 노출 등의 부정적인 보도행태를 자조금 차원에서 수차례 협조요청을 하여 바로 잡고 있으며,
농가의 철저한 방역 사례 등의 농가 차원의 노력을 홍보하고, 금겹살로 인한 오해를 바로 잡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이동 중지 명령 및 소비 위축으로 인한 돈가 폭락을 타개를 위해
한돈 소비촉진 행사 및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요 대형마트 할인판매 행사 및 청계천 동아광장 한돈 오프라인 할인 판매, 한돈몰 할인행사 등
대대적인 할인 판매 행사가 진행/계획되고 있으며 한돈의 안정성 메시지를 위한 TV광고와 방송 프로그램 협찬,
언론 활동도 각종 채널을 통해 홍보하고 있으며 각 부처 및 관계기관과 협업하여 더욱 확대할 예정입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인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앞장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