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한돈자조금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뉴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도드람양돈, 선택 폭 넓힌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21-09-13


| 갈비찜·양념왕구이 묶은 집밥한끼세트

| 삼겹살·목살·항정살 등 으뜸구이세트도 인기

 

(도드람양돈협동조합 제공) © 뉴스1

 

도드람양돈협동조합(도드람)이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추석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가정간편식(HMR) 메뉴인 집밥한끼세트(2.6㎏)다. 명절에 어울리는 한돈갈비찜 매운맛 2팩과 도드람 인기 제품 양념왕구이 2팩 등으로 구성됐다.

 

한돈갈비찜 매운맛은 고기와 지방 비율을 엄선한 한돈 갈비에 마늘향을 듬뿍 넣은 매운 양념이 특징적이다. 양념왕구이는 국내산 사과발효액으로 만든 특제소스에 48시간 자연숙성을 거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도드람은 또 햄세트, 바비큐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가공품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이 세트도 있다. 삼겹살과 목살,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등심덧살 등으로 구성된 으뜸구이세트가 대표적이다. 도드람은 최첨단 가공시설과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특수부위 등을 신선하게 안정적 공급하고 있다.

 

도드람은 이밖에도 한마리 세트, 갈비찜 세트, 일품보쌈 세트 등 2구부터 4구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는 도드람한돈 공식 온라인몰 도드람몰에서 판매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출처 : 뉴스1코리아 황덕현 기자 (2021-09-06) https://www.news1.kr/articles/?4425487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