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한돈자조금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뉴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한돈자조금, "다가오는 황금돼지해, 진짜 황금도 받으세요"
2018-12-21

한돈 골든 세일 캠페인, '황금 한돈을 잡아라' 및 할인기획전 진행

 

▲한돈자조금은 내년 2월 6일까지 ‘한돈 골든 세일’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실제 황금을 선물하는 ‘황금 한돈을 잡아라’ 이벤트와 각종 할인기획전을 펼친다.(한돈자조금 제공)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다가오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한돈 골든 세일’ 캠페인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고객들에게 실제 황금을 선물하는 ‘황금 한돈을 잡아라’ 이벤트와 각종 할인기획전이 마련돼 있다.

 

‘황금 한돈을 잡아라’ 이벤트는 한돈 구매 영수증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내년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응모 마지막날 발표되며 1등 당첨자(100명)에게는 3.75g짜리 골드바가, 2등 당첨자(12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한돈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해당 기간 동안 한돈인증점이나 일반 정육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한돈을 구매한 뒤 ‘한돈’ 혹은 ‘국내산 돼지고기’라고 적힌 영수증을 사진 촬영해 문자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구매하게 되면 자동 응모된다.

 

한편 한돈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한돈 삼겹살, 목심, 간편가정식(HMR)제품 등 다양한 기획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23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11번가, 위메프, 이마트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할인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한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할인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황금 한돈을 잡아라’ 이벤트는 황금돼지해를 기쁘게 시작하고 한돈 소비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돈 골든 세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에서 확인하면 된다.

 

 

 

 

출처 : 로컬세계 (2018.12.19) http://www.localsegy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3901591244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