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한돈자조금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뉴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익산시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한돈 나눔행사
2018-10-31

 

한돈협회 전북도협의회-한돈자조금, 익산시민에게 한돈 5,000kg 나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와 대한한돈협회 전북도협의회(회장 이응렬)가 '제15회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가 열리고 있는 중앙체육공원에서 국민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에 이어 31일에 열린 이번 행사는 익산시민과 축제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돈 5,000kg을 나누는 통큰 한돈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축제 행사장에는 많은 인파로 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한돈자조금위원회와 대한한돈협회 전북도협의회가 나눔 행사를 열고, 익산시민과 축제 관람객 5,000명을 대상으로 1인당 한돈 1kg, 총 5,000kg을 시민들과 함께 나눴다. 

 

또 지난 30일에도 대한한돈협회 익산지부가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돈 시식회를 마련해 축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한돈협회 전북도협의회 이응렬 회장은 "익산 대표 축제인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의 성공적인 개막을 축하하고, 지역주민에게 받은 크나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익산시민과 함께하는 한돈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한돈산업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국제뉴스 (2018.10.31)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5144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