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한돈자조금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뉴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충북여성한돈인봉사단 홍복양로원서 나눔 활동 펼쳐
2018-10-08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충북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음성군 생극면 홍복양로원을 방문,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을 벌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음성군 생극면 홍복양로원을 방문,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을 벌이고 어르신들에게 꽃을 달아 주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이하 ·한돈자조금)는 음성군 생극면 홍복양로원을 방문, 충북 여성한돈인봉사단(대표 고명자)과 함께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3일 밝혔다. 

 

한돈자조금과 충북 여성한돈인봉사단이 함께하는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은 전국의 소외계층에게 직접 만든 한돈 요리를 나누며 따뜻함을 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대한한돈협회 김춘일 충북도협의회장, 윤석환 음성지부장, 충북여성한돈인봉사단 고명자 대표, 충북한돈협동조합 배병규 조합장, 음성축산발전연합회 한동수 회장, 음성 축산농업협동조합 조철희 조합장, 음성군 축산식품과 남용택 과장, 음성군 농업기술센터 전만동 소장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충북여성한돈인봉사단은 어르신을 대상으로 안마 봉사활동과 노래교실을 여는 한편, 한돈 삼겹살 파티 등을 마련해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하루를 선물했다. 

 

고명자 대표는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은 지역 이웃들과 우리 돼지 한돈을 함께 나누며 희망을 전하는 활동으로 노인의 날을 맞아 어르신들을 찾아뵙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과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우리 이웃과 희망을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지역특화홍보사업의 일환으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을 통해 지역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축제와 연계한 지역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대한민국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려 한돈산업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출처 : 대전일보 (2018.10.03) http://www.daejonilbo.com/news/newsitem.asp?pk_no=1337083&r_key=1072971398​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