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한돈자조금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뉴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축제 즐기며 우리돼지 ‘한돈’ 맛보세요∼
2018-08-27



한돈자조금, 전국 주요 축제 참여 / 시식회·이벤트 통해 우수성 홍보


26일 충북 영동군 영동체육관일원에서 열린 ‘영동포도축제 2018’에서 손석주 한돈자조금 관리위원(오른쪽)이 축제 관람객에게 한돈 요리를 나눠 주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역 축제와 연계해 한돈 우수성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25일부터 이틀간 충북 영동과 경기도 용인에서 각각 열린 ‘영동포도축제’와 ‘백암 백중문화제’에 참여해 다양한 행사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색 한돈요리를 선보이는 한돈 시식회를 진행하는 한편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했다. 


또 한돈 산업의 위상을 알리기 위한 ‘아름다운 농장 및 돼지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전시 등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해 축제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돈자조금은 앞으로 열릴 금산인삼축제, 마산가고파국화축제 등 전국의 주요 축제에도 참여해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고 축제의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지역 이웃과 함께 직접 만든 한돈 요리를 나누며 따뜻함을 전하는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도 지역특화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지역특화홍보사업은 지역사회와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축제를 연계한 활동을 비롯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출처 : 세계일보 (2018.08.27) http://www.segye.com/newsView/20180826002412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