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한돈자조금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뉴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도심 속 한돈 캠핑 페스티벌, 사전 신청하세요!”
2018-06-27


한돈자조금, 26일~29일까지 5일간 접수…54가족 추첨 선정

서울 강동그린웨이 캠핑장에서 7월 14~15일 양일간 진행



“올여름 가족 캠핑계획 있으신 가족은 도심 속 한돈 캠핑 페스티벌 신청하세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이하 한돈자조금)는 오는 7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에서 열리는 ‘2018 한돈과 함께하는 페스티벌’에 참가할 가족들을 사전 모집 중이다.


29일까지 한돈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www.han-don.com)을 통해 참가 등록을 받는 이번 캠핑 페스티벌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돼지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맛을 널리 알리고, 캠핑 시즌 한돈 소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웰빙부위인 앞다리살을 주재료로 한 ‘한돈 캠핑 요리대회’가 진행되며, 요리전문가심사를 거쳐 수상한 팀들에게는 한돈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어린이가 있는 가족 참여자들을 위해 물총싸움, 한돈 보물찾기, 아카펠라 공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캠핑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 가족들이 맛과 영양이 좋은 다양한 한돈 캠핑 요리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올해는 참가비 전액이 장애우를 위해 기부되는 만큼, 장애우 가족을 비롯한 모든 한돈 가족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캠핑 참가비 전액이 사단법인 전국장애인부모연대 강동지회에 기부되어 보다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라이브뉴스 (2018.06.26)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25983






목록가기